전초희묻음

2019. 3. 25. 07: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자다깨서 멍하니 내방 보는데
아 이쪽 도 예쁘네...싶음
내방은 왜이렇게 맨날봐도 예쁜걸까(초진지





난 이쪽만 예쁜줄 알았더니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전초희 묻어서 더예뻐지는듯
그냥 예쁜게 아니라 졸라 느낌있어

...???...^^.....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개 포함 동물 별로 안좋아하긴 하는데
이건 너무 귀여워서 캡쳐한거
근데 난 좀 고양이상임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오전 7:13 이긴한데
강제 암막쳐서 새벽연장중임
오늘은 기절해서 쳐 자느라고 새벽 놓침
아까워!!!!!!!!

돌려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