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방지

2019. 3. 30. 10: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뻥안치고 진지하게 하는말인데
나 아마 방에서 혼자 노래안들었으면
예전에 자살했을꺼같음 ㅋ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진짜 완젼 너무 위로가 된달까
요새 완전 제일 큰 위로..??

옛날에는 막 억지로 우울한거나
이별노래 이런걸 피했는데
요새는 적극적으로 찾아들음
그럼 심심이 안정되고 꿀잠이 쏟아짐
무슨 매커니즘인진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요새 좋아하는 스푼방송에서
물어봐서 알아낸건데
기다린만큼 더 이거랑 데이무드 파도
완젼 꽂혀서 지금 몇번들은지 모르겠음
데이무드 뭐하는 가수인지 모르겠는데
노래다 다 좋네 파도가 젤 좋긴한데 비너스도 좋아



토요일 하루쉬는데 자기싫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