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9

2019. 8. 20. 00: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공포체험 귀곡산장 호그와트 아니고
나 사는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에 오다가 찍었는데
원래는 저기 두번째 라인만 은은히
불들어오는거 이뻐서 찍었는데
찍고보니....






근데 뭐 난 좋음
이거보다 내 인생이 더 어두워 더호러야
이정도는 동화임 ^^ 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늘 엄청난걸 발견함
러시아에도 그림그리는거 있어

여기서도 이거 색칠하면서
옛날내방분위기 낼수있겠군 !!!!!!!
오마이갓




오늘의 블라디보스톡


요즘 노래를 진짜 안들었음
감성 다 죽어감 기억안남
내사랑 벅스는 옛날에 끊겼고




하튼 그래서 완젼히 싹이 마르기전에
요즘 듣는 리스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노래가 다 가사가 없음
그냥 음만 나오는게 좋아짐


나 원래 안그랬었는데 음


한달 반? 정도 밖에 안지났는데
뭔가 시공간의 개념이 희미해져서
약 10년은 지난것 같은 느낌이든다 진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한달전이 너무 까마득하고
뭐였지? 이럼 그래서 옛날 사진도 좀 꺼내봤다
아 커플사진 이런것도 너무 한오백년 전 느낌

시공간의 개념이 사라짐과 동시에
루블 달러 한국돈 이 바로 바로 아직도 계산이
잘 안되서 돈개념도 사라진듯
정말 빈손으로 와서 빈손으로 가는게 인생인가보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또 한시야
하루는 긴데 저녁은 너무 짧다
알수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