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냥 택시탈껄

2019. 9. 14. 22: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




내사랑 내 최애 깔리나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려고 오늘는 야심차게 구글 검색해서
버스 타서 가볼라고 엄청 여유도 있고 해서
드디어 버스를 한번 타봤는데







??????????

?????????????
구글에 분명 15정거장 후 하차래서
내가 진짜 15개 세고 있었단 말임




근데 가다가
사운드 클라우드로 음악듣다가
아 한번 러시아꺼 들어볼까???
이랬다가 이거에 꽂혀서
감성젖다가 15개 정거장 세는거 놓침


지도 검색해봤더니
여기 어디???

????????
????

아까 사람 분명 많았는데
나밖에없네





????????

여기어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놔 진짜

아스따노프까??

그냥 결국 내린데서 다시 택시탐
이게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는데







담부터 그냥 택시타자
시간 두배걸리고 돈도 거기서거기
시간이 돈이잖아 ㅇㅈㄹ

아그냥 오늘 수확은
사운드클라우드에 러시아어로 검색하면
약간 신세계열리는거 안거임 오 러시아감성
이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