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1일

2019. 9. 24. 11: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



한국오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별느낌없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냥 존나 피곤하다
종오오오오오오ㅗㅇㄴ 나 피곤하다
이생각밖에 안들었다

오기전부터 지금 약 3일째
목이 너무 아픈데 드디어 한국와서
증상을 상세히 설명하고 준 약 다 먹었는데도
목이 계속 아픔 아 제발 이것만 괜찮아지면
내 영혼을 팔고 싶은 심정임


오자마자 찜질방 달려갔는데
나분명 졸라 힘들어서 몰골이 말이 아닐꺼야
흑흑 이러면서 목욕하는데 살찐거 실화임?
아니 아무리 거울 봐도 존나 힘들어보이고
겁나 탔구만 하................
나거의 1일1루스키인데 왜 살찐거죠?
ㅆㅂ.....
머리도 해야되고 피부도 씹망이고
속눈썹 안한지 한오백년인데
k뷰티 다시 시작해보자


사는게 왜이렇게
돈이 많이들고 힘든거임


오랜만에 지하철 탔더니 존나 헷갈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