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눈에 흙

2019. 9. 24. 21:32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




우리엄마 나 너무 좋아함
애증인가봄


엄마가 말하길
너는 이제까지 늘 항상
내가 안되!!!!내눈에 흙이들어가기 전까진
절대안됨!!!!!!!!!!!이래도
그냥 맨날 쿨하게 흙뿌리고 갔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자꾸 굳이 안그래도 되는데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그렇게 살아야되녜
그냥 긴치마 입고 나들이나 다니면서
나랑같이 살면안되녜...????
긴치마 가 킬링포인트^^

그냥 나도 모르겠음
그냥 그려려고 그런게 아니라
나 혼자서도 살아볼려고 하다보니
어쩌다보니 그렇게 됨



오구오구

가끔 졸라 빡치게도 하는데
귀여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