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살까지 블로그 해야지

2019. 1. 29. 05:43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공개한것만 500개 정도고
사실 비공개로 몇천개의 글과 사진이 있는
내 네이버 블로그 거의 20대 초반부터
나랑 매순간 함께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도메인 jeonchohee.com
이것까지 따로사면서 아꼈는데
내가 티스토리로 바꾸면서 계속 이렇게
블로그 해야겠다고 생각한게
내가 어짜피 이렇게 내 생각 등등 일상다반사
쓰는거 좋아하고 어짜피 매일 할껀데
더 키울수 있는데로 가자 이거였고

그리고 되게 신기한게
뭐 이웃이고 뭐 공감 댓글 이런건 없어도
신기한게 조회수가 생각보다 많다
은근히 사람들이 다른사람의 생각을 궁금해하는구나
그냥 나는 나 하고 싶은말 하는건데
수요가 있구나 해서 하게 된거


어제 처음 만든 이 티스토리도




신기한게 100명 넘게 왔어
진짜 신기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건 내 나름의 감정의 배출구고
나만의 스트레스 푸는 방법이고
내가 그냥 좋아서하는거라서
이렇게 75살까지 하고 싶다
만약에 그때까지 산다면

그전에 죽으면 그전까지 할래
그냥 죽을때까지 한다는얘기임

아마 죽을때 병원입원하면
거기서도 뭐 빡쳐서 할말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