된장찌개

2019. 1. 29. 21:08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드디어
된장찌개를 해먹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처음 뭘해먹어야겠다고 생각했을때
찌개는 감히 상상도 못할 영역이었는데......







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치랑 햄은
회사에서 이번에 나온거임
맨날 누구주거나 다 갖다버렸는데
이번엔 요기나게 내가 해먹음


아 된장찌개 졸라 맛있네
근데 사실 이거 쿠팡에서 시킨
비비고 세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양파랑 대파랑 마늘다진거랑
내가 좀더 넣고 좀 맛을 가미했다고
구차하다...뭔가...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라면이나 끓여먹을라 했는데
뭔가 된장찌개 해서 먹으니 성인여성이 된것같군
만족쓰







728x90
반응형